오키나와 여행 필수 액티비티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5. 스트리트 고카트(비추)
6. 오키나와 렌트카
오키나와 액티비티 온나손 푸른동굴 스노클링 & 스쿠버 다이빙
오키나와의 중부지역 온나손에 위치한 푸른동굴은 아름다운 산호와 다양한 열대어들이 서식하고 있어 다이버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다이빙 포인트입니다.
평균 수심은 20~50m 정도고 투명도가 높아 조금의 교육만 받아도 쉽게 접할 수 있어 일반인들도 많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경험한 일반 관광객들은 이것을 경험 안했으면 후회할 뻔 했다고 많이 이야기 하는데요.
한정된 시간안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예약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일정에 맞춰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키나와 액티비티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 북부 필수 코스중 하나인 츄라우미 수족관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족관 입니다.
츄라우미의 뜻은 아름다운 바다라는 뜻인데 오키나와 바다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아름답고 큰 수족관을 관람하세요.
2024년 츄라우미 수족관 운영시간
- 비성수기 : 8:30 ~ 18:30
- 성수기 : 8:30 ~ 20:00
- 2024 성수기 기준 : 4월 27일 ~ 5월 6일 // 7월 20일 ~ 8월 31일
오키나와 액티비티 오리온 맥주 공장 견학

일본 각 지역마다 맥주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오키나와 북부에는 오리온 해피 파크에서 맥주공장 견학이 가능합니다.
현금 500엔만으로 견학이 가능하고 맥주 시음까지 가능한 가성비 넘치는 액티비티 입니다.
맥주공장 투어는 가이드와 함께 양조장을 35분 정도 산책후 바로 만든 맥주 2잔이 제공되는 코스이며 일본어로만 진행되는점 알아 두시길 바랍니다.
수/목은 휴무이며 한 달치만 예약 받기 때문에 견학 한 달 전에 필수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오키나와 액티비티 페러세일링

오키나와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또 다른 액티비티인 페러세일링은 바다 위 50M 상공에서 낙하산을 타고 모터보트로 끌게 하여 하늘을 날면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는 경험을 하는 액티비티 입니다.
오키나와 남부와 북부 모두 이용 할 수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의 케어를 받으며 오키나와 상공을 활주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하에서 이용할 경우 액션캠도 무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에 미리 요청하시면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액티비티 ATV 어드벤처
오키나와 중부와 남부에서 즐길수 있는 산악바이크 ATV 어드벤처는 면허증이 필요 없고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입니다.
ATV란 All Terrain Vehicle의 줄임말로 어느 지형에서도 탈 수 있는 오프로드 사륜차 입니다.
가이드를 따라 1시간 가량 산악 주행을 즐기고 주행 과정을 사진과 비디오로 촬영하여 보내 주니 추억까지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4시 40분 예약을 하면 노을진 하늘을 보며 주행을 하실 수 있으니 미리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오키나와 액티비티 스트리트 고카트 (마리오 카트)
스트리트 고카트는 카트를 타고 오키나와 도로를 주행하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 입니다.
1시간 정도 가이드가 통솔하면서 사진까지 찍어주기 때문에 편하게 즐기고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예약을 하게 되면 노을진 하늘을 구경하면서 도로 주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긴 하지만 다만 아쉬운건 다른 일본 지역에 비해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여행하는 동선이 안좋아 차를 렌트해서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국제 면허를 발급받아 가셔야 합니다. 국제 면허를 가지고 아예 차를 빌려 여행하시는걸 더 추천합니다.
오키나와 렌트카
오키나와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지만 교통에 불편함이 있어 렌트를 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스트리트 고카트 대신 차를 아예 빌려서 일정을 소화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