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후회하는 오사카 자유여행 필수 액티비티 정리

모르면 후회하는 오사카 여행 필수 액티비티

모르면 후회하는 오사카 자유여행 필수 액티비티 정리

요즘 엔저 현상에 일본 여행을 많이 가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일본을 자주 다니는데다가 최근에도 갔다 왔기에 가장 대표적이고 재밌는 여행을 위해 오사카 필수 액티비티를 준비했습니다.

오사카는 관광객이 많은 여행지이므로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더 비싸지거나 매진이 되는 경우가 있기에 준비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목차

아키바 카트(마리오 카트)

오사카에서 즐길 액티비티 중 첫 번째는 아키바 카트입니다.

매장 안에 준비된 캐릭터 옷을 입고 오사카 도심 속을 달리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시간 코스가 있고 2시간 코스가 있는데 1시간은 약간 아쉬운듯한 느낌이고 2시간은 조금 힘듭니다.

원래 약간 아쉬운듯해야 재미있는 것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노을 지는 시간대인 4시나 5시에 시작하는 1시간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가이드를 따라 주행을 하며 중간중간 가이드가 사진을 찍어 주기 때문에 편하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아키바 카트를 꼭 타보시길 바랍니다.

운전할때 매연에 노출되기 때문에 마스크는 필수로 쓰시길 바랍니다.

국제면허를 발급해 가셔야 하고 여권과 함께 보여주신 후 즐기시면 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

오사카 액티비티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입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

디즈니랜드가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원이라면 유니버설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오히려 성인들을 위한 놀이공원입니다. 저 또한 성인이 된 후에 처음 갔었지만 오사카를 갈 때마다 필수로 갑니다.

우리가 어릴 때부터 보던 해리포터, 마리오, 죠스, 쥬라기, 미니언즈 등 영화를 배경으로 한 테마파크입니다.

놀이공원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친구를 만들기에도 좋은 곳이라 재밌게 놀면서 좋은 인연을 만들고 싶다면 꼭 USJ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유니버셜 팁을 드리자면 평일에 사람이 많이 없는 날 기준으로는 싱글라이더를 타셔도 충분하고 금토일이나 성수기에 만약 간다고 생각하면 익스프레스 티켓을 사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티켓에 나와있는 티켓 price 기준 A 일 때는 싱글라이더 타면서 빨리 타고 쾌적하게 놀았고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 정도까지 약 7개 정도 탔습니다.

D 일 때는 기구당 줄 2시간씩 서야 했고 아침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3개 타고는 지쳐서 나왔습니다. 화장실, 자판기에도 줄이 엄청 서있어서 모든 게 힘들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천하는 익스프레스 4는 스릴 & 버라이어티라는 상품입니다.

유니버셜 익스프레스 패스4

사람들이 마리오 관련 익스프레스를 많이 사는데 사실상 마리오 놀이 기구는 줄만 길고 재미가 없습니다. 입장만 하고 사진만 찍는 걸 추천드리고 놀이 기구는 타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스릴&버라이어티 구성이 저렴할 때가 많은 데다가 제일 재미있고 무서운 놀이 기구인 플라잉 다이노소어와 할리우드 드림을 탈 수 있는 구성이에요.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는 미리 구해놓지 않으면 조기 마감이 되므로 일찍 사놓는 걸 추천합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

오사카 야경을 보시려면 여러 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그중에 최고는 하루카스 전망대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 야경

8시 이후로 조금 늦은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리는데 벽 쪽에 빔 프로젝트를 쏴주고 웅장한 사운드가 나오기 때문에 가슴을 울리는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찍기도 좋아서 한번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소라니와 온천

오사카에 있는 소라니와 온천은 당일로도 가기 좋아서 일본에 왔으면 온천을 가야지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셔도 괜찮습니다.

소라니와 온천

도심 안에 있어서 시설도 좋고 탕도 여러 개 많아서 색다른 온천을 즐길 수 있고 건물 안에서 게임 같은 것도 즐길 수 있어서 재미있게 놀다 오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입장권을 사서 가시는 게 더 저렴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신 후 가시면 되겠습니다.

쓰텐카쿠 슬라이딩

오사카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액티비티로는 쓰텐카쿠 건물에서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쓰텐카쿠

이 액티비티는 크게 추천하진 않지만 일단 넣어둔 이유가 주유패스를 구매한다면 한번 가볼만하다는 정도의 개념에서 작성합니다.

실제로 처음 오사카 여행을 갈 때 주유패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몇 번 가보고 난 이후로는 주유패스는 대부분 추천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추천하지 않는 이유를 나열하자면

  1. 주유티켓 바꾸는데 줄을 서야 되고 오래 걸립니다.
  2. 관람차, 배 타기, 미끄럼틀 등등 활용하려면 동선이 꼬이고 일정이 힘들어집니다.
  3. 쓰텐카쿠 슬라이딩은 평일 한정입니다.
  4. 가격이 싼 편이 아니라 그냥 교통카드에 충전을 하고 필요할 때만 쓰는 게 좋습니다.

따라서 첫 여행이고 주유패스를 써보고 싶다는 분만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사카에 갔을때 즐길수 있는 필수 액티비티들을 정리했습니다.

오사카에는 이런 액티비티도 많지만 남자들이 즐길수 있는 재밌는것들이 많기에 다음 글엔 남자들을 위한 오사카 여행 계획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